SNS에서 즐겨쓰는 해시태그가 있으세요?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같은 키워드로 연결되어 있는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연결되죠. 독서모임에서는 같은 책을 읽고 만나는 공통의 경험이 우리를 이어주게 만들어요. 그 책은 또 하나의 해시태그가 되겠죠. 우리의 키워드가 같아지는 순간을 기대해봅니다. 그 때 우리는 어떤 생각과 감정을 느끼고 있을까요? 여러분을 @태그할께요
우리가 함께 읽을 첫 책은📖
김초엽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입니다.
#SF #우주적상상력
우리는 늘 빛의 속도로 어디론가 향하고 있다고 믿어요. 가끔 사회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더라도 말예요. 말도 안되는 상상들이 당장을 살아가는 내게 도움이 될까요? 우리나라의 우리세대 SF작가는 과연 어떤 미래를 그리고 있는지 함께 보며, 허황된 꿈을 꿔봐요.
* 첫 책 이후 읽을 책은 멤버들과 함께 정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이렇게 달라질 거에요 😎
✔ '독서모임으로 사람들이 이렇게 연결될 수 있구나!' 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거에요..
✔ 같은 주제지만 다양한 견해를 통해 폭넓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거에요.
✔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능력을 키워갈 거에요.
메이트(Mate) 🧚♂️휴고님을 소개할게요
연기를 하고, 시를 쓰고 있어요. 삶의 목표보다 올바른 태도를 지향합니다.
대답할 수 없는 질문들을 많이 가지길 원합니다.
언젠가 함께 할 고양이를 위해 매월 5만 원씩 적금을 붓고, 미래의 연인에게 편지를 쓴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시 순례 길을 걷고 싶네요.
이런 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요🤗
✔ 공통의 관심사로 끊임없이 대화하고 싶으신 분
✔ 한달에 한 번 같은 취향의 사람들과 약한 연결을 원하시는 분
✔ 그냥 휴고가 좋은 분
모임은 이렇게 진행해요 🔎
모임 이틀 전 23:59:59초 까지 책을 읽고 400자 이상의 독서노트를 작성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