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책, 첼로, 음악, 산책, 식물기르기를 좋아해요. 우연히 인연을 맺은 베이트리 모임에서 많은 에너지를 얻었어요. 독서 모임을 통해서 복잡했던 생각이 정리되는 경험을 자주 해요. 무엇보다 멤버분들의 풍성한 에너지가 좋아 꾸준히 베이트리와 함께 하고 있어요. <요즘책방>에서 만나게 될 멤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요즘책방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각 분야에서 인정받은 좋은 책들을 많이 소개했어요. 앞으로 함께 할 멤버분들의 책장에도 꽂혀는 있지만 아직 읽지 않은 책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주 마주치게 될 책들을 차근차근 읽어나가며 지적 갈증을 채워나가는 보람을 함께 즐기고 싶어요.
책도 만족스러웠고 첫 모임이지만 책에 관심이 많고 박학다식한 분들이 많아 독서를 잘 하지 않는 저이지만 책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 같아요. 평소 모일 일이 잘 없는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과 모여 의견을 주고받아 시야가 조금 더 넓어진 느낌이라 새롭네요. 다들 열심히셔서 독서모임이 즐거웠어요. 앞으로의 모임이 기대돼요^^ By. 경화님(2020년 6~8월 시즌)
마실 차를 제공해주셔서 환영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새로운 멤버 분들은 거의 다 처음 보는 분들이었지만 일상생활에서 예시를 찾아볼 수 있는 주제의 책이라 그런지 활발하게 토론 할 수 있었습니다. 첫 모임에 뒷풀이까지 했지만 다들 할 말이 아직 많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간 느낌이라 아쉽기도 했습니다. By. 채화님(2020년 6~8월 시즌)
혼자서는 쉽게 완독하지 못할 책을 함께 읽어서 좋았습니다 :)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읽을 책 선정을 함께 하다보니 더욱 모임에 참여한다는 느낌을 받아 좋더라구요. 다양한 연령과 특색있는 멤버 조합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베이트리 모임입니다 ♡ By. 근해님(2020년 6~8월 시즌)